HOME 진로지원 비교과프로그램

비교과프로그램

23-2 Lunch with the President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9hyunee@hansung.ac.kr
  • 02-760-4221
  • 상상관 12층 케이키친 한상 및 상상관 대회의실
학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HELLO, Mr. President의 일환으로 Lunch with the President 사업을 진행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비율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총장님과 편안한 분위기에서의 만남을 통해 대학본부와 학생들과의 소통창구를 확보하고 학교생활에 대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


접수방법: 온라인 신청 (구글 웹접수)을 통한 접수

※ 전체 재학생 중 오고싶고, 머물고 싶은 대학에 대한 아이디어, 학교 발전에 대한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재학생


안내방법: 한성공지, E-class 및 SNS 홍보


선발인원: 전체 재학생 중 15명 내외 2회 운영

               1. 일반 재학생 대상

               2. 소수집단(새터민, 외국인, 장애학생 등) 재학생 대상


행사장소: 상상관 12층 케이키친 한상 & 상상관 9층 대회의실


행사일정: 10월 30일(1회차 - 일반재학생 대상) , 

                11월 06일(2회차 - 소수집단 재학생 대상)


식사장소: 상상관 12층 케이키친 '한상' 

간담회장소 : 상상관 9층 대회의실



타임테이블


시간

내용

비고

11:45~11:55

참가자 확인 후 식당 이동

학생장학팀

11:55~12:00

행사내용 소개 및 착석

1부

(케이키친 한상)

12:00~12:05

자기소개(학과, 이름, 참가배경 등)

12:05~12:45

식사(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

12:45~12:50

참가자 소감 발표

12:50~13:00

1부 정리 및 이동

13:00~14:50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수렴

2부

(상상관 대회의실)

14:50~15:00

기념 촬영 및 기념품 배부

미디어홍보팀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3-2 Lunch with the President

    ~

    20 부터
    까지

    1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