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프로그램
핵심역량 비율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1. 참가 신청 (일정 추후 협의 후 결정 예정)
∙학부생들이 2-3팀을 구성하여 담당교수에게 참가 계획서를 제출한다.
∙각 팀은 6명~10명으로 구성하되 팀에 다양한 학년이 포함될 수 있도록 한다.
∙참가계획서에는 팀명, 팀장, 팀원, 테마도서가 반드시 기입되어야 한다.
2. 독서모임 진행 (일정 추후 협의 후 결정 예정)
∙ 학생 5~10명으로 구성된 독서모임을 자율적으로 조직하여 신청
- 1개월(4주)간 1주 1회 모임
- 팀별로 문헌정보학 관련 도서를 선정하여 정기적으로 독서, 토론, 감상 진행
- 매 모임 후 결과물(서평, 토론내용 등) 제출, 최종 종료 후 개별 감상 후기 제출
- 독서모임 결과를 발표하여 발표내용 공유
3. 독서모임 결과 발표
∙일시: 일정 추후 협의 후 결정 예정
∙장소: 상상관 회의실
∙참석자:
- 교 수 :
- 독서모임 : 참가팀
■ 진행순서
시 간 | 내 용 |
14:00 ~ 14:10 | 담당교수와 팀별인사 |
14:10 ~ 14:40 | 1팀 발표 |
14:40 ~ 15:10 | 2팀 발표 |
15:10 ~ 15:40 | 3팀 발표 |
15:40 ~ 16:00 | 질의응답 및 종합 |
5. 평가
∙ 독서클럽별 활동 보고서 및 최종 감상문, 발표 자료
∙ 독서클럽 참가자 평가 결과 및 결과보고서
∙ 발표자료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