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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관광인재 육성 아카데미」 7월 교육 참가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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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자
  • 조회41
  • 기관명 : 인천관광공사
  • 마감일 : 2023-07-17

「인천 관광인재 육성 아카데미」 7월 교육 신청 안내

2023. 7. 6. (목)

인천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센터

1. 교육 개요

1) 과 정 명 : 인천 관광인재 육성 아카데미 - 선택과정 1
고객감동을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관광 서비스

2) 교육 목적 : 인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천 (예비)관광 종사자 역량 강화

3) 교육 일정 : 7월 20일(목) 13:00 ~ 18:00 (5시간)

4) 교육 장소 : 인천 스타트업파크(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04) 408, 409호 교육장

5) 교육 대상 : 관광 관련 학과 대학생 및 (예비)관광종사자, 인천시민, 인천관광에 관심 있는 자 누구나

6) 교육 인원 : 60명

7) 교육 방법 : 오프라인 강의 (실습 포함)

8) 교육 특전 : 8월 공통필수 과정 수강 완료 시 인천관광공사 사장명의 수료증 발급

2. 교육 신청

1) 신청 일정 : 7/6(목) ~ 7/17(월) * 신청 후, 7/18(화) 오후에 문자/메일로 교육 안내 예정

2) 신청 방법 : 교육 사이트(itoedu.kmaclxp.co.kr)에서 로그인/회원가입 후 신청

3) 신청 문의 : 교육 운영사무국 070-8899-8925, j223768@kmac.co.kr

3. 강사진


교육주제

강사 사진

강사명

강사 이력

관광분야 고객 응대를 위한 기본 CS스킬


주혜림 대표

(우리드림)

현) 한양대학교 관광학부 겸임교수

우리드림 대표

림스카이 승무원 코칭 대표강사

전) 대한항공 국제선 일등석 객실승무원

AIBT 항공전문대학교 외래교수

메이필드 호텔 NCS 교육 과정 전임 강사

[특강]

호텔리어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관광인

서비스 마인드


유영준 강사

현)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저자

전) 더화이트호텔 부총지배인

HDC호텔 아이파크콘도 총지배인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메이힐스 리조트

후르츠 젤라떼리아 명륜점 대표

수안보 파크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


4. 교육 세부내용


주 제

내 용

강 사

시 간

관광분야 고객 응대를 위한

기본 CS스킬

1. 고객응대 기본 CS 매너

서비스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명품 매너와 에티켓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스킬

호감가는 이미지메이킹 전략

2. 관광분야 서비스 차별화 전략

관광 서비스의 중요성

충성도를 높이는 차별화 전략

항공사 서비스 사례

항공사 브랜딩

3. 고객응대 실무

커뮤니케이션 스킬

상황별 화법

VOC응대 매뉴얼 및 사례 분석

Role play 실습

우리드림

주혜림 대표

13:00~16:00

(3시간)

[특강] 호텔리어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관광인 서비스 마인드

1. 호텔 서비스의 이해

- 호텔서비스의 필요성

- 서비스 예절의 종류

- 나 자신이 인천을 대표한다

2. 호텔서비스 직무 이해

- 호텔의 다양한 직무 소개

- 서비스 직무에 따른 역량

- 호텔리어 면접 스킬

3. 호텔 서비스 실무

- 호텔의 다양한 직무 알아보기

- 호텔서비스의 본질

- 상황별 고객응대 대처방법

: 사례를 통한 컴플레인 처리방법과 원칙

4.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 윈윈의 마법 전략

- 자기관리와 레퍼런스 체크

- 호텔&리조트에서 성장한다는 것

5. 질문과 답변

- 궁금증 해소 및 상호소통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

유영준 작가

16:00~18:00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