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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 행정팀 Assistant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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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자
  • 조회41
  • 기관명 : 화웨이
  • 마감일 : 채용시

한국화웨이 행정팀 Assistant 채용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한국화웨이

- 사업분야: 통신 네트워크, IT, 스마트 디바이스
- Position: 행정팀 Assistant

 

[업무내용]

1) 행정비용 관련 업무 서포트:

- 각종 행정 관련 비용의 신청

- 비용 대장 정리

- 예산 관련 업무

- 기타 비용 관련 업무 서포트

 

2) 상주직원(=중국직원) 관련 업무 서포트:

- 상주 직원의 주택 보조금

- 상주 직원의 식대 보조금

- 상주 직원의 입국/출국 절차 관련 업무 서포트

 

3)사내 행사

-사내 행사 기획, 실행등 전반적 업무 서포트

 

[지원자격]

- 4년제 대졸 이상 (전공 무관)

- 경력 무관

- 중국어 사용능력 우수자

- MS Office 사용 능력 우수자

 

[우대사항]

- 구매 업무 경력자

- 중국어 HSK 6급(250점 이상)

- 적극적이며 세심한 성격 보유 자,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 팀웍이 강한 자

 

[근무환경]
- 근무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2개월 (연장가능성 있음)

- 근무지: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세종대로9길 41 (서울역 / 시청역 인근)

- 근무시간: 09:00 ~ 18:00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수당), OT수당, 우수사원시상, 생일/명절선물, 경조사 지원, 외국어 교육비 지원, 제휴 호텔 할인, 상여금, 통신비 지원, 등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w0Wu4rJA
- 제출서류: 국문 / 중문 입사지원서 word 양식 (2매 필수)
- 담당자: 이희윤, 02-6677-510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