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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비서팀_비서팀 Admin(사원급/6개월 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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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자
  • 조회83
  • 기관명 :
  • 마감일 :

 

 

 

모집분야

 구분

 주요업무

 자격요건

비서팀

 

비서팀 Admin

(사원급/계약직)

  • 정기간행물/우편물 관리

  • 회의실 예약/회의 장비 셋업

  • 신규임원 On-boarding 지원

  • 사무용품/탕비용품 주문

  • 전화응대/방문객 의전신청

  • 임원 및 그 외 비서팀 관련 Expense handling

  • 기타 비서팀 업무 지원

 

[Experience / Knowledge / Skills] 

  • (우대) 관련 업무 1년 이상 경험자
  • 팀 admin, 사무보조 유경험자
  • MS Office 능숙자(Excel, Outlook 능숙 사용자)

[Competencies]

  • Multi Tasking가능자
  • 적극적인 수용자세와 대내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중요/기밀정보를 신중하게 다룰 수 있는 분

[Education and Other Requirements]

  • (필수) 전문대 졸 비서학과 재학생/졸업생 혹은 이에 준하는 경력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생명 본사)

※근무형태: 계약직(6개월)


 


전형절차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면접 대상자) > 실무진 인터뷰  > 임원 및 HR 인터뷰  > 고용심사 > 처우협상 > 최종합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서류전형 결과가 안내 됩니다.


접수안내

  • 접수방법 : 라이나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기타사항

  • 입사 전 COVID-19 확진 시 입사일이 연기될 수 있음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 입사지원서 작성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공고 URLhttps://lina.recruiter.co.kr/app/jobnotice/view?systemKindCode=MRS2&jobnoticeSn=96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