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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코리아 Sales Support (영업지원) 신입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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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71
  • 기관명 : 필립스코리아
  • 마감일 : 채용시

[회사소개]

필립스코리아

헬스 테크놀로지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돕고자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진단과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 (Health Continuum)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앞선 기술력, 임상과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영상진단장비, 혈관조영 및 인터벤션,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금융 솔루션 및 고객 서비스 분야는 물론 소비자 건강과 홈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Dept: Personal Health

Job Title: Sales Support

 

  1. 발주관련
  • 재고관리 – 전체재고, 매장 별 재고, 입고, 점간이동 등의 관리
  • CFC Comunication
  • SKU별, 일자 별 출고 가능 물량 체크 및 응대
  • 매출 인식 관련 업무처리_배송예약 건, 점간이동, 재고오류 등
  • Good MD POS Ageny 전달 수정 요청/확인
  • 발주 대비 출고 현황 및 납품일정 응대
  • 반품/AS 관련 문의 시 응대
  1. 재고 관련
  • 플랜초과 제품 보고
  • 재고 이슈 사항에 대해 SCM/Sales admin/타채널과 협의
  • 미납 리스트 관리
  • 업체별/SKU별 Sell-in/out/stock 현황 관리
  1. SPDC
  • IGM 계산 -> KAM(Key Account Manager – 필립스 영업 직원 분 호칭) 확인 후 결재 진행
  1. 프로모션/STTI
  • 프로모션 제품, 할인율 취합 -> STTI 등록
  1. 세금계산서/부과세
  • 세금계산서 확인(단가정정, 매출/반품/공제금액 처리, 취합)
  • 점포별 매출세금계산서 금액 비교, 정리 -> 오류 있을 시, 지점 회계팀 및 KAM 확인
  • 세금계산서 최종 발행 금액 -> SAP 확정 -> 부가세 정리
  1. 입금
  • 입금액 확인 및 안내
  • 입금증 처리
  • Overdue 보고 및 관리
  1. 비용처리/Closing
  • SRM비용처리 – 인건비, 리뉴얼 비용, NMPC 사용료 등
  • 월 마감자료 정리 및 취합

 

[자격요건]

-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영업지원/영업관리 경력 최소 1년 이상 우대

- 신입 지원자의 경우 엑셀 능력이 우수하고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뛰어나신 분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우대 (기본적인 Reading / Writing 가능자)

- 엑셀 능숙하신 분

 

[근무 조건] 

- 급여 조건: 면접 후 협의

- 근무 위치: 서울 중구 소월로2길 30 T타워 / 코로나로 인한 재택 근무 병행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일 8시간

- 복리후생: 휴가제도 우수(근로기준법 연차 외에 연 12일의 유급휴가 추가 부여), 복지포인트, 자사 제품 할인,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 근무자 포상 4대보험 등

- 근무형태 : 파견계약직

- 계약기간: 12개월 (1년 연장하여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

 

[지원방법]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 이메일 지원:  ellen.seol@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필립스_Sales Support_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