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Sales Support (영업지원) 신입 채용
- 기관명 : 필립스코리아
- 마감일 : 채용시
[회사소개]
필립스코리아
헬스 테크놀로지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돕고자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진단과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 (Health Continuum)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앞선 기술력, 임상과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영상진단장비, 혈관조영 및 인터벤션,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금융 솔루션 및 고객 서비스 분야는 물론 소비자 건강과 홈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Dept: Personal Health
Job Title: Sales Support
- 발주관련
- 재고관리 – 전체재고, 매장 별 재고, 입고, 점간이동 등의 관리
- CFC Comunication
- SKU별, 일자 별 출고 가능 물량 체크 및 응대
- 매출 인식 관련 업무처리_배송예약 건, 점간이동, 재고오류 등
- Good MD POS Ageny 전달 수정 요청/확인
- 발주 대비 출고 현황 및 납품일정 응대
- 반품/AS 관련 문의 시 응대
- 재고 관련
- 플랜초과 제품 보고
- 재고 이슈 사항에 대해 SCM/Sales admin/타채널과 협의
- 미납 리스트 관리
- 업체별/SKU별 Sell-in/out/stock 현황 관리
- SPDC
- IGM 계산 -> KAM(Key Account Manager – 필립스 영업 직원 분 호칭) 확인 후 결재 진행
- 프로모션/STTI
- 프로모션 제품, 할인율 취합 -> STTI 등록
- 세금계산서/부과세
- 세금계산서 확인(단가정정, 매출/반품/공제금액 처리, 취합)
- 점포별 매출세금계산서 금액 비교, 정리 -> 오류 있을 시, 지점 회계팀 및 KAM 확인
- 세금계산서 최종 발행 금액 -> SAP 확정 -> 부가세 정리
- 입금
- 입금액 확인 및 안내
- 입금증 처리
- Overdue 보고 및 관리
- 비용처리/Closing
- SRM비용처리 – 인건비, 리뉴얼 비용, NMPC 사용료 등
- 월 마감자료 정리 및 취합
[자격요건]
-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영업지원/영업관리 경력 최소 1년 이상 우대
- 신입 지원자의 경우 엑셀 능력이 우수하고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뛰어나신 분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우대 (기본적인 Reading / Writing 가능자)
- 엑셀 능숙하신 분
[근무 조건]
- 급여 조건: 면접 후 협의
- 근무 위치: 서울 중구 소월로2길 30 T타워 / 코로나로 인한 재택 근무 병행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일 8시간
- 복리후생: 휴가제도 우수(근로기준법 연차 외에 연 12일의 유급휴가 추가 부여), 복지포인트, 자사 제품 할인,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 근무자 포상 4대보험 등
- 근무형태 : 파견계약직
- 계약기간: 12개월 (1년 연장하여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
[지원방법]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 이메일 지원: ellen.seol@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필립스_Sales Support_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