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연구개발본부 Team admin 채용공고
- 기관명 : P&G
- 마감일 : 채용시
한국피앤지판매(유) P&G / https://www.pg.co.kr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7층 (여의도역 5/9호선, Three IFC)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글로벌 소비재 기업
* 사업분야: 화장품, 생활용품(기저귀, 방향제, 비누, 세정제) 도매/무역
* 모집부문: GPS(Global Product Stewardship)본부 Admin (사무보조)
* 글로벌 기업에서 이과학생들이 사무직/연구개발본부(RA) 경력 쌓기 매우 좋은 포지션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주도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분에게 적합한 채용 건입니다.
[업무내용]
- 화장품, 공산품 (전기용품 포함), 화학물질 제품 등 품질표시 작성 및 검토 업무
- 생활화학제품 및 전기용품 certificate 서류 신고, 관리 및 정리
- 화장품 및 생활화학제품 등 외부시험의뢰 및 관리
- EPR(재활용부담금) 및 제품 포장재 평가 제출 서류 작성 및 신고
- 제품 관련 법규 및 규정 업데이트 업무
- 부서 finance 관련 업무(Manger expense report 처리 포함)
- GPS 부서장 사무보조 업무 (스케쥴 관리 등 포함)
- 기타 부서 내 사무보조 (각종 Excel 파일 정리포함)
[지원자격]
- 학력: 4년제
- 어학: 기본 영문 이메일링 가능자 (Read and writing)
- 꼼꼼하게 서류작성 및 정리 가능하신 분
- 계약기간 성실히 이행 가능하신 분 必, 책임감 必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실무)
[근무환경]
- 근무형태: 1년 (파견계약직/최대2년가능)
- 근무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IFC몰)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재택근무 병용)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수당), 우수사원시상, 생일/명절선물, 경조사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지원, 금요일 2시 퇴근 등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yoni.oh@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소비재(GPS)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양식) 이메일 제출
- 담당자: 오연희, 02-6420-0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