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opertaion admin 채용
- 기관명 : LVMH
- 마감일 : 2023-01-04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LVMH 그룹사 (광화문역에 위치한 LVMH 외국계 코스메틱 기업)
* 홈페이지: https://www.lvmh.com/
* 사업분야: 화장품 도매업
* 모집부문: Retail operation admin
* 특이사항: 자사 화장품 할인, 명절 상여금, 여름 휴가비 별도 지원
[광화문역]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Retail operation admin 채용
[회사소개]
- 프랑스계 명품회사
- 고객사의 요청으로, 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 관련 Career를 쌓고 싶은 지원자에게 좋은 채용 건입니다.
[모집 분야 및 업무 내용]
-모집 분야: Retail operation admin
담당 업무
-매장 마감서류 업무: 전도금, 인사현황 관리, 마감 재고 서류 정리
-매장직원 관련 서류작업: 서류 인트라넷 작성
-매장 매출 및 행사 업데이트 정리/스케줄 업데이트
-RBD관련 업무: Clienteling, CRM program 관리 지원
-각종 미팅 시 PPT 자료 및 엑셀자료 업데이트
[자격요건]
- Retail industry 경험 보유자 우대 (신입 가능)
-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사용 중급 이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기본 영어회화 & 이메일링 가능자
[근무조건]
-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 서울 광화문역 부근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00 ~ 18:00
- 복리후생 : 4대 보험, 연차,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등 당사규정
- 근무형태 : 파견계약직 12개월(근무 평가 후 연장 및 전환 심사 가능)
[전형 절차]
- 1차 서류 전형
- 2차 면접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lily.kwak@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광화문 Retail 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 담당자: 곽나현, 02-2051-6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