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프로그램
핵심역량 비율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대상 : 미술현장연구 수업을 듣는 학생 및 신청자
*인원 : 한 그룹 당 4~6명으로 구성 (신청 인원에 따라 다름)
*내용 : 성북구 삼선동 지역 주민들과 함께 직업 만나고 소통하며 작품을 만들고 전시한다.
*주차별 운영 내용
주차 | 내용 |
1주차 | 지역사회 예술에 대한 조사 |
2주차 | 팀 구성 |
3주차 | 369마을 주민과 소통 및 앞으로의 계획 |
4주차 | 소통 및 작업 계획 진행 |
5주차 | 소통 및 작업 계획 진행 |
6주차 | 소통 및 작업 계획 진행 |
7주차 | 중간 평가 |
8주차 | 지역 주민과의 소통, 작업 진행 및 보안 |
9주차 | 지역 주민과의 소통, 작업 진행 및 보안 |
10주차 | 지역 주민과의 소통, 작업 진행 및 보안 |
11주차 | 지역 주민과의 소통, 작업 진행 및 보안 |
12주차 | 지역 주민과의 소통, 작업 진행 및 보안 |
13주차 | 마지막 평가 및 전시 기획 준비 |
14주차 | 전시 준비 |
15주차 | 앵커시설 전시 (비교과 포인트 산정) 전시 기획 및 성과공유회 발표 :30 전시 참가: 20 도슨트: 시간당 5 (전시 일정마다 다르나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킴이 및 도슨트를 해왔음. 학생들의 개인 스케쥴에 따라 조정하여 돌아가면서 해왔음) |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